<独身貴族ヲタの徒然ノート/a>

独身貴族ヲタの徒然ノート

気ままに生きるKポと美容ヲタの日々。

꿈을 꾼다 /PRODUCEX101【歌詞和訳】

youtu.be

 

꿈을 꾼다 『夢を見る』

[김민규]

처음에 나 눈을 감은 것 같던

最初は目を閉じたようだった

[김요한]

불빛 하나 보이지 않던 길이었어

光がひとつも見えなかった道だった

[이진혁]

아무리 걸어 봐도

いくら歩いてみても

[황윤선]

조금씩 내 곁에 빛이 모이고

少しずつ僕の周りに光が集まって

[이은상]

어둡기만 했었던 날 밝게 비춰주었지 

暗かった僕を明るく照らしてくれた

[이한결]

그게 바로 너였던 거야

それがまさに君だったんだよ

[구정모]

그리 멀지 않은 널 위해 난 노래할게

そう遠くない君のために僕は歌うよ

[강민희]

이 꿈만 같은 순간이

この夢のような瞬間が

흐려져도 난 영원히

曇っても僕は永遠に

[차준호]

너를 위해 노래할게

君のために歌うから

I’ll be always with you oh

[함원진]

많이 힘들었던 순간이

すごく辛かった瞬間が

잊혀지고 우리 둘만이

忘れられて僕達二人だけに

[조승연]

남아도 나는 노래할게

なっても僕は歌うよ

I will sing for you forever and dream for you

[토니]

oh dream for you

[김민규]

oh dream for you

[남도현]

가시길인 것만 같던 내 미래에 

行き先だけのようだった僕の未来に

꽃이 흩날려 꽃길을 내주었네 

花が舞い散り花道を作ってくれたね

[손동표]

아무도 걷지 않을 갓 같았지만

誰も歩かないようだったけど

[이세진]

너로 인해 그 길은 지금 붐비네

君によってその道は今満たされてるね

[이진혁]

하나둘씩 모이는 조명

一つ二つと集まる明かり

그 불빛들이 하나로 모여 비추면

その光が一つになったら

[송형준]

아름다운 색들의 향연이 펼쳐지듯이

綺麗な色の宴が繰り広げられるみたいに

[금동현]

우리들의 미래도 펼쳐지겠지 

僕達の未来も広がるだろう

[함원진]

그게 바로 너였던 거야

それがまさに君だったんだよ

[송유빈]

그리 멀리 있지 않았던 거야

そう遠くないんだよ

[치준호]

그런 널 위해 난 노래할게 

そんな君のために僕は歌うよ

[김우석]

이 꿈만 같은 순간이

この夢のような瞬間が

흐려져도 난 영원히

曇っても僕は永遠に

[조승연]

너를 위해 노래할게 

君のために歌うよ

I’ll be always with you oh

[송유빈]

많이 힘들었던 순간이

すごく辛かった瞬間が

잊혀지고 우리 둘만이

忘れられて僕達二人だけに

[한승우]

남아도 나는 노래할게 

なっても僕は歌うよ

I will sing for you forever and dream for you

[이진혁]

언제든 너를 위해 꿈을 꿀게 

いつでも君のために夢を見るよ

[이은상]

서로 보고 싶어질 때면 이 노래를 꺼내

お互い会いたくなった時にはこの歌を取り出して

[금동현]

지금의 우릴 추억해

今の僕達を思い出して

[남도현]

In sunshine or rain

이 기억이 흐려져 가도 꿈속은 선명해

この記憶が曇っていっても夢の中は鮮やかだよ

[송유빈]

언제나 그 자리에 알아줄 너라서

いつでもその場所にわかってくれる君がいるから

[한승우]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을게

時間が曇っても変わらないよ

[김요한]

많이 행복한 이 순간이

とても幸せなこの瞬間が

끝난대로 난 영원히 변치 않고 노래할게 

終わったとしても僕は永遠に変わらず歌うよ

I’ll be always with you oh

[김우석]

우리 다시 만날 그날을

僕達がまた会うその日を

기다리며 지금 순간을

待ちながらこの瞬間を

[조승연]

마음속 깊이 간직할게

心の奥に大切にするよ

I will sing for you forever and dream for you

[ALL]

이 꿈만 같은 순간이

この夢のような瞬間が

흐려져도 난 영원히

曇っても僕は永遠に

너를 위해 노래할게 

君のために歌うよ

I’ll be always with you oh

많이 힘들었던 순간이

すごく辛かった瞬間が

잊혀지고 우리 둘만이

忘れられて僕達二人だけに

남아도 나는 노래할게 

なっても僕は歌うよ

I will sing for you forever and dream for you

[김우석]

oh dream for you

[김민규]

oh dream for you

 

f:id:as0614:20190720120938j:image

現AB6IXのデフィが作詞作曲。

同じプデュを経験した先輩だからこそ作ることができた曲な気がします。泣けます本当に。。知ってか知らずか、ミンギュセンターにジニョクのパート多めです。それがまた泣ける。

f:id:as0614:20190720120848j:image

 

一晩明けて、少年達の気持ちは雲泥の差でしょう。X1のメンバーはすでに始動して喜びを噛み締める暇もなく、脱落したメンバーは久しぶりにゆっくり寝られてる…といいな。

 

모드 잘했다 진심으로.. 미래가 아직도 있잖아요. 꿈을 꾸고 이 큰 세상을 살자! 응원 할게요ㅠ